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Revell] BMW 507

완성작/Cars

by 슾선생 2024. 6. 11. 23:32

본문

 

 


 

 

 

 

 

 

 


 

 

 

 

 


자고 일어났더니 티스토리가 롤백(백섭)이 되서 어제 포스팅했던 글이 다 날아갔습니다. 짜증... ㅡㅡ

 

완성 사진까지 올려야 제작기의 여정이 끝나는 건데 촬영을 차일피일 미루다 좀 늦었네요. ^^a"

 

이실직고 하자면,

바디 하판이 조금 뒤틀려 있었는지 완성하고나니 네 바퀴가 접지가 안 되고 바퀴 하나가 뜨더군요.

그래서 힘으로 좀 눌러보면 좀 헐거운 조수석 앞바퀴가 마이너스 캠버처럼 좀 꺾이게 됩니다.

운전석 뒷바퀴도 좀 헐거운 탓에  잘못 세워 놓으면 약간 기우뚱하게 기울어있고 그러네요.

 

그리고 그 여파로 본넷도 조수석 쪽이 살짝 뜨게 됐지 뭔가요. ㅜㅜ

물론 사진은 앵글에 안 잡히거나 티 안나도록 잘 찍었습니다. ㅎㅎㅎㅎㅎ

 

총평이라면, 한 번쯤 만들어 볼만한... 키트는 절대 아니므로 시작도 하지 마시길... ^^a"

 

 

 

그럼 모두 즐거운 모형생활 되세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