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ZoomOn] Honda Motocompo

키트 리뷰

by 슾선생 2023. 5. 10. 11:00

본문

줌온에서 출시된 1/24 혼다 모토콤포 레진 키트입니다.

한 6개쯤 사서 색깔별로 칠할 생각이었는데 아무리 기다려도 입고 소식이 없고 줌온 공식 샵에는 품절이 떴길래 ,국내 수입처에 문의 해 봤더니 입고가 됐었는데 제가 놓쳤더군요.

 

샵에선 내렸지만 창고에 딱 하나 재고 남은 게 있다고 해서 냉큼 들였습니다. ㅜㅜ

 

 

 

혼다 모토콤포는 이마이의 82년 1/12 금형을 최근 아오시마가 재판한 것 밖에 없구요.

 

 

 

1/24로 존재하는 건 이 두 제품에 보너스로 들어 있는 것 밖에 없었습니다. (퀄리티야 무엇을 상상하던 당연히 기대 이하겠죠? ^^)

아오시마에서 나온 캡슐토이 제품이 있긴 합니다만... 가챠 제품이 제 성에 찰리가 없죠.

 

 

 

그래서 이렇게 1/24로 정밀하게 나온 모토콤포는 최초라고 할 수 있겠네요. (비록 레진 키트지만 말이죠)

크기가 크기이다보니 구성이 괜찮음에도 부피가 한 줌도 안 되요. ㅋㅋㅋㅋㅋ

 

그럼 부품 사진 보실까요?

 

 

 

바디인데 옆면의 통풍구가 깨끗하게 뚫려 있지 않네요.

 

 

 

아마도 엔진?

실리콘 금형으로 사출했을텐데 표시된 부분 어떻게 뽑은건지 감도 안 오네요. ^^a"

 

 

 

시트.

 

 

 

50원짜리 동전보다 작은 바퀴.

 

 

 

아마도 프레임 겸 연료통.

 

 

 

혼다 로고가 음각된 측면 벳지.

 

 

 

사이드 미러 (한 개만 들어 있습니다)

 

 

 

핸들과 조향축.

 

 

 

번호판과 기타등등 작은 부품들.

 

 

 

설명서를 보니 뒤쪽 부품인데 무슨 용도인지 모르겠네요. 헬멧 거치대일까요?

 

 

 

앞 쪽 흙받이.

 

 

 

배기관.

사진이 흔들렸는데, 뭐 디테일이랄 게 없습니다.

 

 

 

테일 램프,

 

 

 

전조등 커버와 깜빡이들(?)

 

 

 

데칼과 메탈 트랜스퍼.

 

 

 

데칼의 필름층 마진은 거의 없는 편.

 

 

 

친절하게도 모토콤포 포장 박스를 만들 수 있도록 인쇄된 종이가 들어 있습니다.

 

 

 

두께가 꽤 두껍기 때문에 칼금 잘 넣어서 접어야겠네요.

 

이상 리뷰라기엔 좀 애매하지만 암튼 1/24 모토콤포 리뷰였구요.

이렇게 쥐똥만한 크기를 찍기엔 제 카메라 성능이 못 따라주다보니 사진 퀄리티가 영 시원찮네요. ^^;;

이 참에 미러리스로 바꿔야 할라나...

 

 

 

그럼 모두 즐거운 모형생활 되세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