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Hasegawa] Ford Focus RS WRC '04 Rally Deutschland

완성작/Cars

by 슾선생 2022. 9. 3. 16:39

본문

 

 


 

 

 

 


 

 

 

 


 

 

 


촬영하고 나서야 좌측 헤드램프 커버가 밀착이 안 되어 있는 걸 발견했네요.

 

만들 때는 별 탈 없이 밀착도 잘 되고 깨끗하게 잘 붙었었는데 다시 끼워 맞추려니 안 되네요.

 

계속 낑낑거리면서 보니까 앞 범퍼랑 간섭이 있는 거 같습니다.

 

본넷 후크는 3D 프린팅 제품입니다.

실물로 보면 안 그런데 사진으로 보면 후크의 철사(?)가 너무 굵은 것 처럼 찍혔으니 참고하세요.

아직까지 본넷핀 사실감은 에칭이 갑인듯...

 

하지만 그거 접고 있기 너무 귀찮고 사놓기도 많이 사 놨기 때문에 당분간은 이거 쓸 듯 하네요. ㅋㅋㅋㅋ

 

 

 

 

데칼의 차량번호가 형광잉크였던 모양입니다.

블랙 led 쏘여주니 발광색이 되더라구요. ^^

 

 

 

그리고 허무하게 남아버린 정크들.

에칭 두장 중 하나는 템플릿만 사용했고, 다른 하나는 뜯지도 않고 필요없게 됐네요.

심지어 위의 투명 런너는 타미야제 포커스용 부품. (이게 왜 있는지 저도 모르겠네요. ???)

 

 

그럼 모두 즐거운 모형생활 되세요~

 

[키트 리뷰] - [Hasegawa] 1/24 Ford Focus WRC 2007 Monza Rally Winner

[제작기/Ford Focus WRC] - [Hasegawa] Ford Focus RS WRC '04 Rally Deutschland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