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키트] 현대 i20 작례 (Belkits)

프라 소식

by 슾선생 2023. 3. 15. 13:50

본문

Tour de Corse 2019 Monte Carlo 2020

Belkits의 i20 두 제품 작례가 올라왔습니다. (출처: Hobby Search)

브라우저 크기를 최대화 하시면 비교해보기 편합니다.

예상대로 두 차량의 서스펜션 높이는 동일해 보이네요.

 

두 차량이 얼핏 보면 그놈이 그놈 같은데 미묘하게 조금씩 다르긴 해요.

안테나, 그릴의 글자, 지붕의 덕트, 본넷 핀, 전면부 카나드, 뒷범퍼 하단 색상 등등...

그리고 2019 버전은 네임 데칼이 '누빌' 한 가지이고 2020 버전은 세바스티앙 로브외에 2벌이 더 있네요.

 

 

 

그리고 이건 좌측 뚜르 드 코스 버전의 부품도입니다.

 

빨간 화살표가 전면부 확장 램프의 유리부품인 거 같고 파란 화살표가 하우징 부품인 거 같습니다.

하지만 스케일메이트에 올라온 2019 버전 설명서엔 확장램프 조립 방법이 없네요.

 

몬테카를로 버전엔 확장 램프가 설명이 들어 있으려나요? (암튼 별매는 아닌 것으로... ^^)

 

그나저나 벨킷 애들 작례 퀄리티가 좀 많이 별로인데 말이죠... ㅋㅋㅋㅋㅋ

하긴, 작례가 너무 완벽하면 오히려 구매 욕구가 줄어드는 게 있으니 일부러 이렇게 적당히 만들었는지도 모르겠습니다. ^^a"

 

 

 

그럼 모두 즐거운 모형생활 되세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