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키트] James Bond DB5, Corvette C8 (Revell)

프라 소식

by 슾선생 2023. 1. 3. 16:18

본문

어제 스케일메이트에 다수의 레벨 제품이 등록됐습니다.

다른 건 바리에이션 키트인데 표시된 DB5와 코벳C8 두 놈은 신금형 같네요. (하나는 도료가 포함된 모델 세트)

다만, DB5에 Easy Kit 이 붙은 게 좀 찜찜....

 

제임스 본드 머스탱은 1/25라서 언급 안 하겠습니다. (저는 1/24만 취급 ^^)

 

그럼 어떻게 생긴 놈들인지 알아볼까요? ^^

 

 

 


 

2020년형 코벳은 요렇게 생겼습니다.

개인적으론 왠지 모르겠지만 맥라렌 12C와 페라리가 동시에 연상 되는...

 

 

 

기본 윙 생긴게 좀 어정쩡해서 이렇게 GT윙만 달아줘도 느낌이 확 달라집니다.

 

 

 

요놈은 컨버터블인데 아마 바리에이션 키트로 이 놈도 나오지 않을까 싶은데 일단 런너 생긴 걸 봐야 알 것 같습니다.

 

 

 

요건 콜벳 70주년 에디션이라고 합니다.

배색이 아반타도르 피렐리 에디션이랑 비슷하네요.

 

 


 

아스톤마틴의 DB5는 요렇게 생겼습니다. 클래식한게 고급스런 기품이 있네요.

이름은 DB5인데 사실상 DB4의 최종형(or 완성형)이라고 보면 되겠습니다.

 

 

 

당연히 컨버터블도 존재하는데 레벨 키트 제목에 '제임스 본드'가 콕 박혀 있는 게 라이센스 때문이라면 바리에이션 키트로 컨버터블 버전이 나올 가능성은 많이 낮아지게 될 거 같습니다.

 

 

 

아스톤 마틴은 DB5를 시작으로 영화 007 시리즈 프렌차이즈와 두터운 친분을 쌓게 되는데요,

특히 DB5는 1964년 숀코너리 주연의 007 골드핑거에 본드카로 처음 등장해서 최근 다니엘 크레이그의 007 시리즈까지 주구장창 등장하게 됩니다.

2018년에 한정 생산된 제임스 본드 에디션은 공도 주행이 불가능하다는데, 아마도 번호판 회전 기믹 같은 게 있어서 그런게 아닐까 싶습니다.

 

 

 

최근 빅히트중인 애니메이션 스파이 패밀리 1기 엔딩에도(21초 즈음) 잠깐 등장합니다.

아직 썸네일도 없고 자세한 정보가 없어서, 뇌피셜 행복회로 돌려봤습니다. ^^a"

 

 

 

아래 내용 추가합니다. (2023. 02. 03)

뉘른베르크 토이 페어 2023 영상에 박스아트가 잠깐 보이는데 1/25네요. 쳇...

쳇!!!!!! ㅡㅡ

 

 

 

그나마 욘석은 1/24로 나올 모양이라 그래도 하난 건졌네요. ;;;

 

 

 

그럼 모두 즐거운 모형생활 되세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