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락카 도료 제조사별 가격

알아두면...

by 슾선생 2021. 11. 20. 14:02

본문

어제 도료 희석하다가 타미야, 군제 도료가 11cc로 너무 적게 들어 있어서 내친김에 표를 만들어 봤습니다.

이렇게 보니 국산 도료가 월등히 싼거지 타미야, 군제가 턱없이 비싼 건 아닌거 같네요.

 

웃긴건 타미야, 군제는 똑같이 11cc인데 왜 타미야가 더 적게 들어 있는 기분이 드는지 모르겠습니다. ㅋㅋㅋㅋ

타미야는 아직 메탈릭 특색이 따로 없으니 평균 가격은 군제와 대동소이 하다고 보면 되겠구요.

 

크롬 도료는 희석하지 않고 그냥 사용하는 거 참고하시구요.

보시는대로 모모델링 크롬도료가 가격면에서 압살입니다.

다만, 모모델링 도료가 초창기 캐바캐로 품질 문제가 좀 있었나본데 지금은 괜찮아진건지 잘 모르겠습니다.

뭐 저는 얼마전 쓰기 시작해서 아직까지 문제없이 잘 사용하고 있긴 합니다.

 

이렇게 보니 그동안 썼던 사놓기만 하고 잘 안 쓰던 해피니스 크롬들... 더럽게 비쌌군요. ;;;

 

 

 

그럼 모두 즐거운 모형생활 되세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