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Xinshi Hobby] Metal Slug 3 - 03. SVX-22UG Drill Slug

키트 리뷰

by 슾선생 2023. 2. 25. 16:22

본문

신시하비의 메탈 슬러그 시리즈 2탄, 3번째 키트는 드릴 슬러그입니다.

다른 녀석들과 달리 드릴 슬러그는 변형이 되는 설정이어서 그런건지 변형(?)용 부품이 들어 있습니다.

 

옛날 모그라스 시리즈 탱크가 생각나는 디자인이라서 더 귀엽네요.

하아~ 어릴 때 이 탱크 로망이었는데... ㅋㅋㅋㅋ

 

 

 

 

 

헤드램프는 슬라이드 금형으로 찍은거 까진 좋은데... 투명한 커버는 없습니다. ^^a"

 

 

 

 

좌측에 보이는 건 개틀링이 아니라 요렇게 드릴을 앞으로 뺐을 때 부품이구요...

 

 

 

역시나 배기구도 슬라이드 금형으로 깊게 파여 있습니다.

 

 

 

 

표시된 부품은 그냥 3조각으로 분할하는 게 비용이 더 적게 들텐데 굳이 슬라이드 금형으로? 라고 생각되지만, 그저 감사할따름... ^^

 

 

 

 

역시나 몸통을 위로 띄우는 설정이 있어서 그걸 부품 교환식으로 재현을 해줬구요.

 

 

 

 

개틀링 4개짜리 공용 런너를 안 쓰고 따로 찍었네요.

 

 

 

 

엉덩이쪽 부품.

 

 

 

 

캐터필러 재질이 연질은 아니고, 아마도 고무인 거 같습니다.

자동차 키트에 들어 있는 타이어 고무보다도 훨씬 말랑거리네요.

 

 

 

 

역시나 투명도는 좀 탁하구요, 이번 '레벨 아머' 용 부품은 우측의 캐노피 하나로 끝.

좌측 캐노피 위의 타원판은 아래 좀비솔져용 받침대입니다.

근데 런너 번호가 GT가 아니라 CT일텐데 잘못 찍혔네요. (역시나 출시 일정이 촉박했던 게 분명합니다 ㅋㅋㅋㅋㅋ)

 

 

 

 

3D 모델링할 때 재밌었을 거 같은 좀비 솔져.

전투화 끈도 확실하게 묘사가 되어 있습니다.

배낭에 안테나는 눌려서 구부러진건지 원래 디자인이 그런건지... 어쨌거나 휘어 있는게 아주 자연스럽네요.

 

 

 

 

끝으로 데칼은 본체보다 '레벨 아머'용 데칼이 더 많네요. ㅋㅋㅋㅋ

 

그리고, 설명서는 스케일메이트에 올려두었습니다.

https://www.scalemates.com/products/img/9/5/7/1454957-32-instructions.pdf

 

 

그럼 모두 즐거운 모형생활 되세요~

 

[키트 리뷰] - [Xinshi Hobby] Metal Slug 3 (6+1)

[키트 리뷰] - [Xinshi Hobby] Metal Slug 3 - 01. ASV Astro Slug

[키트 리뷰] - [Xinshi Hobby] Metal Slug 3 - 02. SV-H03 Slug Copter

[키트 리뷰] - [Xinshi Hobby] Metal Slug 3 - 04. SVX-17M Slug Mariner

[키트 리뷰] - [Xinshi Hobby] Metal Slug 3 - 05. SVX-15D Slugnoid

[키트 리뷰] - [Xinshi Hobby] Metal Slug 3 - 06. M34 3-ton Truck

[키트 리뷰] - [Xinshi Hobby] Metal Slug 3 - 07? Rebel Armor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