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Xinshi Hobby] Metal Slug 3 - 02. SV-H03 Slug Copter

키트 리뷰

by 슾선생 2023. 2. 24. 23:54

본문

메탈 슬러그 시리즈 2탄, '메탈 슬러그 3'의 두번째 제품은 '슬러그 콥터' 입니다.

슬러그 콥터는 디자인상 부품이 많지 않고, 콕핏 부분 외엔 부품 크기도 작다보니 '레벨 아머'용 런너가 부피 큰 놈으로 두 장이나 들어 있습니다.

 

 

 

 

1번 아스트로 슬러그에서 개틀링을 공유한다고 했는데 얘는 폭탄 부품 때문인지 공유 안 하고 따로 구성했네요. ^^;;;

 

 

 

 

아마도 휴즈 MD500 을 모티브로 디자인 한 기체라서 동그란 콕핏과 철제 프레임 + 약간의 부품이면 충분하군요.

 

 

 

 

로터는 생각보다 길다란데 적당히 잘라서 깡총하게 만들어도 잘 어울릴 거 같습니다.

 

 

 

 

본체의 부품이 적다보니 여기에다 '레벨 아머'의 커다란 부품들을 몰빵해서 넣은게 아닐까 의심스럽... ㅋㅋㅋ

디테일은 좋은데 뭔지 알수 없는 스크래치가 간혹 보이네요.

 

 

 

 

'레벨 아머'에서 가장 부피가 큰 몸통 부품.

 

 

 

 

1번 '아스트로 슬러그'의 캐노피는 그나마 투명도만 살리면 될 거 같은데, 이 놈은 굴절율도 좋지 않습니다. ㅡㅡ;

 

 

 

 

피겨는 메탈슬러그의 여성 캐릭터 중 '에리 카사모토' 입니다.

콕핏에 앉혀놓을 탑승용 피겨도 추가로 들어 있습니다.

 

전체 조형은 잘 뽑혔는데 얼굴 인상이 살짝 안 맞는 거 같네요.

 

설정상 어린시절 굴곡이 많았던 쎈 언니 느낌의 캐릭터인데, 음... 그냥 평범한 잘 생긴(?) 얼굴이랄까요...

뭐 칠해놓으면 이쁘긴 할겁니다. ㅋㅋㅋㅋ

 

 

 

 

끝으로, 스티커와 데칼이 한 벌씩 들어 있고 역시나 '레벨 아머' 용 데칼이 한쪽 구석에 들어 있습니다.

 

어째 본체용 부품보다 '레벨 아머' 부품의 비중이 더 높지 않을까 싶은 키트네요. ㅋㅋㅋㅋㅋ

설명서는 늘 그렇듯이 스케일메이트에 올려놓았습니다.

https://www.scalemates.com/products/img/9/5/8/1454958-45-instructions.pdf

 

 

 

그럼 모두 즐거운 모형생활 되세요~

 

[키트 리뷰] - [Xinshi Hobby] Metal Slug 3 (6+1)

[키트 리뷰] - [Xinshi Hobby] Metal Slug 3 - 01. ASV Astro Slug

[키트 리뷰] - [Xinshi Hobby] Metal Slug 3 - 03. SVX-22UG Drill Slug

[키트 리뷰] - [Xinshi Hobby] Metal Slug 3 - 04. SVX-17M Slug Mariner

[키트 리뷰] - [Xinshi Hobby] Metal Slug 3 - 05. SVX-15D Slugnoid

[키트 리뷰] - [Xinshi Hobby] Metal Slug 3 - 06. M34 3-ton Truck

[키트 리뷰] - [Xinshi Hobby] Metal Slug 3 - 07? Rebel Armor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