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SARD KITZ Toyota 92c-v "1992 Le Mans" (하세가와)

프라 소식

by 슾선생 2024. 4. 4. 16:23

본문

하세가와 91c-v의 바리에이션 키트로 Sard Kitz 차량이 나오네요. (7월 예정)

얼굴이 달라지니 신규부품 추가가 제법 많군요.

 

 

 

당연히 얘들이 나오겠거니 했는데 의외로 얼굴이 완전히 다른 차량이 출시되네요.

암튼 그렇다는 건...

 

 

 

이 놈들도 나올거란 얘긴데... 흠...

 

 

 

에... 어쩌면 93c-v도 나올 수 있겠네요.

ㅎㅎㅎㅎ 하세가와 이 바리에이션 중독자들, 대단하네 진짜. ^^a"

 

우찌됐던 Trust하고 Tom's 버전 91c-v는 마저 출시해달라!!

 

 

 

그럼 모두 즐거운 모형생활 되세요~

 

[키트 리뷰] - [Hasegawa] 1/24 Minolta Toyota 91C-V

[프라 소식] - [Hasegawa] Esso Toyota 92C-V '92 JSPC

[프라 소식] - [키트] DENSO 91C-V, 하세가와 신제품 정보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