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레진] 워셔액 노즐 (ZoomOn)

프라 소식

by 슾선생 2024. 4. 7. 03:42

본문

앜ㅋㅋㅋ 드디어 이게 나오네요!!

 

작업할 때 마다 프라봉 끄트머리 비스듬히 자르고 노안때문에 잘 보이지도 않는데 그거 색칠한다고 궁상떨어야 됐었는데 말이죠.

심지어, 저거 제거해놓고 마지막에 붙여야 되는데 만들기 귀찮아서 미루다보면 깜빡하기까지...

 

개인적으론 미치도록 필요하던 건데 왜 아무도 이걸 안 찍어내지 싶었거든요.

결국 ZoomOn에서 출시하네요.

검은색 레진으로 프린트했으면 더 좋았을 걸... 색칠을 하긴 해야겠네요.

 

가격은 22 홍콩달러(약 3,800원)에 10개(다섯대 분량) 들어 있습니다.

 

내가 갖고 있는 키트 중에 저게 밖으로 노출된 차만 대략 50~60대쯤 되니까 12개 정도 있으면 되겠네요.

45,600원. 나이스~

근데 이번에 알았는데 일본, 유럽 차들이 저게 밖에 노출되어 있고, 이테리나 미국 차들은 대부분 저게 밖에 없더군요.

 

 

 

그럼 모두 즐거운 모형생활 되세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