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24 시즈오카 하비쇼 5월 개최

프라 소식

by 슾선생 2024. 4. 1. 21:01

본문

벌써 시즈오카 하비쇼 할 때가 됐군요

 

5월 8, 9일은 업체 초대일, 일반 입장은 11, 12 이틀이네요.

그리고, 일반 입장보다 하루 전에 초중고 아이들 초대일.

미래의 고객(?) 확보를 위해선 아주 바람직한 듯... ㅋㅋㅋㅋㅋㅋ

 

 

위치는 요기.

하아~ 가고는 싶지만 가기 싫은, 나는 트리플 i... ^^a"

 

 

 

아오시마에선 드로리안과 사이버포뮬러 이슈자크가 나오겠고, 레벨은 Sian 목업이라도 안 보여주려나요.

하비쇼 소식 영상들이 자동차 언급이 별로 없어서 일일히 찾기 힘들죠.

비주류 장르의 서러움이란... ㅜㅜ

 

 

 

그럼 모두 즐거운 모형생활 되세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