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키트] 1/12 Suzuki RGV500 '93 (Beemax)

프라 소식

by 슾선생 2024. 2. 18. 14:30

본문

제가 바이크 키트는 안 모으지만 요렇게 다섯개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고보니 전부 리터급...)

경주용은 유명 스폰서별 대표 모델로 하나씩은 모을까 싶었지만 그렇게까지? 라는 생각에 차일피일... ^^a"

 

 

 

두카티는 몬스터 시리를 좋아하는데 1/9라는 요상한 스케일의 S4만 있고, 의외로 1/12로 제대로 프라화 안됐더군요.

데스모세디치는 계속 장바구니에서 들락날락 중...

 

 

 

2천년대 부터의 MV AGUSTA도 무척 좋아하지만 MV 바이크는 무슨 이유에선지 1/9라는 요상한 스케일의 클래식 바이크밖에 없습니다.

뭐... 아마 라이센스 때문이겠죠?

 

 

 

암튼 그리고, 올해 발매 예정인 스즈키 RGV500. (이름대로 500cc)

요즘 기준에선 하찮아 보이는 디자인의 머플러-엔드가 구수하구요. ㅋㅋㅋㅋㅋ

 

암튼, 박스아트 때문에 이쁜 리버리가 잘 안 보이는데...

 

 

 

바로 이녀석입니다.

자동차도 그렇지만 바이크도 담배 스폰서가 짱이지 말입니다.

특히 저는 '말보로' 보다 저 '운빨' 리버리가 너무 이쁘다는... ^^*

 

근데 0.5리터인데도 카울 디자인이 두툼하다보니 리터급보다 덩치가 더 커보입니다.

 

 

 

비맥스나 누누 키트들이 그렇듯이 타미야 키트 가격 생각하면 안 될 거 같고, 뭣보다... 과연 올해 출시될지 두고봐야겠죠?

작년까지만해도 약진하던 대홍마(대만, 홍콩, 마카오) 회사들이 4분기 즈음부터 소식이 뜸한 거 같아서 말이죠.

 

PS: 하비서치에 등록된 가격은 4,860엔(정가 5,940엔)이고 8월 출시 예정인가봅니다.

 

뭐가 됐던, 누누는 빨리 991 GT3 RSR 출시하라! 출시하라!

 

 

 

그럼 모두 즐거운 모형생활 되세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