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키트] 올드 미니 스포츠 패키지 (하세가와)

프라 소식

by 슾선생 2023. 4. 17. 21:51

본문

아래 내용 추가하면서 이전 포스팅 내용은 접어놓았습니다. 클릭하면 펼쳐져요.

 

역시 예상대로 올드 미니의 바리에이션 키트가 나오는군요. (6월 예정)

[알아두면...] - 클래식 MINI의 종류

[키트 리뷰] - [Hasegawa] Mini Cooper 1.3i (1997)

 

 

 

요녀석인데, 스포츠 패키지 600대 한정판 모델이었군요.

특징으로는 와이드 펜더, 4개의 안개등, 13인치 휠.

로우 서스 부품은 안 들어 있는 거 같아서 매우 아쉽...

 

참고로 Italian Job(2003)에서 샤를리즈 테론이 영화 초반에 타고 나온 구형 미니는 스포츠 패키지가 아니고 일반 사양에다가 안개등만 4개 장착한 모델입니다.

 

기존 키트에서 안개등만 어떻게 2알 구하면 되죠. ㅋㅋㅋㅋㅋ

정확하게는 안개등 뒤쪽 반사컵 2개만 구하면 됩니다. (투명 커버는 4개 들어 있거든요)

헌데 이번에 나올 스포츠 팩 버전엔 와이드 펜더가 들어 있을거라 그 버전에선 일반판 펜더를 구해야 하죠.

 

암튼 그래서 저는 올드 미니가 한 놈 더 생기게 됐네요.

이번엔 무슨색으로 칠할까 벌써 고민... ^^a"

 

 

 

 

 

그리고, 좀 더 기다리면 분명히 이런 녀석들 한 두놈은 나올겁니다.

제가 점쟁이라서가 아니라, 하세가와잖아요~ ㅋㅋㅋㅋㅋ

 

 

 


도색 작례가 올라와서 내용 추가합니다. (2023.04.17)

 

 

 

그럼 모두 즐거운 모형생활 되세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