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Xinshi Hobby] 05. Metal Slug X (NOP-03 Sarubia)

키트 리뷰

by 슾선생 2022. 12. 29. 02:46

본문

다섯 번째는 아주 독특하게 생긴 이동식 포탑(?) 탱크입니다.

위로 길다란게 아주 재밌게 생겼습니다.

이름도 안 어울리게 '사루비아(어릴 때 똑 따서 꿀 빨아 먹던 빨간 꽃)' 라닠ㅋㅋㅋㅋ

 

하이넥 전차 혹은 키다리 전차로 불리기도 하나보네요.

 

 

 

 

 

 

 

 

 

 

 

 

 

 

 

 

 

 

 

 

 

 

 

 

 

 

 

 


6박스 통털어 데칼이 제일 크네요. ㅋㅋㅋㅋㅋ

인형은 권총과 방패를 든 독일군 모덴군 인형이 들어 있습니다.

 

 

 

그럼 모두 즐거운 모형생활 되세요~

 

[키트 리뷰] - [Xinshi Hobby] Metal Slug X (6+1)

[키트 리뷰] - [Xinshi Hobby] 01. Metal Slug X (SV-001/II Metal Slug)

[키트 리뷰] - [Xinshi Hobby] 02. Metal Slug X (Slug Flyer)

[키트 리뷰] - [Xinshi Hobby] 03. Metal Slug X (Shoe)

[키트 리뷰] - [Xinshi Hobby] 04. Metal Slug X (Melty Honey)

[키트 리뷰] - [Xinshi Hobby] 06. Metal Slug X (Land Seek)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