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Xinshi Hobby] 02. Metal Slug X (Slug Flyer)

키트 리뷰

by 슾선생 2022. 12. 29. 02:41

본문

두 번째 기체는 전투기입니다.

헤리어가 모티브인 거 같고, 원래도 귀여운 이미지의 전투기가 더 귀여워 졌습니다. ㅋㅋㅋㅋ

 

 

 

 

 

 

 

 

 

 

 

 

 

 

 

 

바퀴 우측엔 슬라이드 금형으로 찍었을거고, 표시된 곳은 어떻게 찍은거지.... ???

 

 

 

 

노란 부품은 슬라이드 금형을 사용했는데 런너를 휘어놓지 않고 그냥 끊어서 찍었네요. ㅎㅎㅎㅎ

 

 

 

 

 

 

 

 

 

 

 

 


2번 키트엔 또 다른 주인공인 '타마 로빙'의 인형이 들어 있습니다.

슬라이드 금형이 많이 사용되었고, 독특한 방식으로 슬라이드 금형을 찍은것도 재밌습니다.

 

보너스 부품과 함께 보너스 기체에 붙일 데칼이 요 2번 박스에 들어 있네요.

 

 

 

그럼 모두 즐거운 모형생활 되세요~

 

[키트 리뷰] - [Xinshi Hobby] Metal Slug X (6+1)

[키트 리뷰] - [Xinshi Hobby] 01. Metal Slug X (SV-001/II Metal Slug)

[키트 리뷰] - [Xinshi Hobby] 03. Metal Slug X (Shoe)

[키트 리뷰] - [Xinshi Hobby] 04. Metal Slug X (Melty Honey)

[키트 리뷰] - [Xinshi Hobby] 05. Metal Slug X (NOP-03 Sarubia)

[키트 리뷰] - [Xinshi Hobby] 06. Metal Slug X (Land Seek)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