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Xinshi Hobby] 03. Metal Slug X (Shoe)

키트 리뷰

by 슾선생 2022. 12. 29. 02:43

본문

3번째 박스는 적 보스 기체인 '슈' 입니다.

보스라고는 하지만 그냥 거점지기 수준의 잡보스.

설정상 '그레이 셰어포' 박사가 설계했다고 하는데 포탑 생긴것도 티거 비슷하다보니 그냥 포르쉐가 떠오르네요. ㅋㅋㅋㅋ

 

 

 

 

 

 

 

 

 

 

 

 

 

 

 

 

 

 

 

 

 

 

 

 

 

 

 

 

 

 

 

 


3번째 박스엔 주인공보다도 유명한 포로 인형이 들어 있습니다.

수용소 팬츠를 손에 들고 있는 것 까지 아주 굿입니다.

이번 인형은 눈이 안 보여서 데칼에 눈이 없군요. ㅋㅋㅋㅋㅋ

 

 

 

그럼 모두 즐거운 모형생활 되세요~

 

[키트 리뷰] - [Xinshi Hobby] Metal Slug X (6+1)

[키트 리뷰] - [Xinshi Hobby] 01. Metal Slug X (SV-001/II Metal Slug)

[키트 리뷰] - [Xinshi Hobby] 02. Metal Slug X (Slug Flyer)

[키트 리뷰] - [Xinshi Hobby] 04. Metal Slug X (Melty Honey)

[키트 리뷰] - [Xinshi Hobby] 05. Metal Slug X (NOP-03 Sarubia)

[키트 리뷰] - [Xinshi Hobby] 06. Metal Slug X (Land Seek)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