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뜻하지 않은 선물을 받았네요. ^^

그냥 잡설

by 슾선생 2022. 5. 14. 20:41

본문

몇 달 전 다음까페 외국 거주 회원분과 모노그램제 EB-110을 거래했었는데, 귀한 제품을 정가에 양도하시길래 죄송스런 마음에 아주 쪼~금 넉넉히 드렸었는데요.

며칠 전 쪽지가 왔길래 확인해보니 자기도 너무 많이 받은거 같아서 미안하다면서 입국한 김에 선물 보냈다고 하시더라구요.

 

그리고 엇그제 받아서 열어보니 요렇게 레벨 신금형 911g가 뙇!!!

이미 하나 가지고 있는 키트이긴 한데 칠하고 싶은 색이 많아서 안그래도 고민하던 참이라 아주 잘됐지 뭔가요. 이희희희 ^^

 

특이한 건, 제가 갖고 있는 키트는 납작한 옆개봉 박스인데 요건 옛날 레벨/모노그램 키트처럼 작고 높은 탑오픈 박스네요. 북미는 이 박스로 출시되는건지 모르겠지만 역시 탑오픈 박스가 훨씬 튼튼하고 좋죠.

 

암튼 뜻밖의 횡재에 기분이 아주 신났습니다. ㅋㅋㅋㅋ

 

 

그럼 모두 즐거운 모형생활 되세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