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데칼] AMG GT3 (SK 데칼), Audi R8 신제품 (NuNu)

프라 소식

by 슾선생 2023. 10. 20. 15:36

본문

공홈에 이런게 올라왔네요.

개인적으론 모형에 작화풍 도색된 걸 안 좋아하는데 재밌어하시는 분들도 계실 거 같아서 올립니다.

이게 뭔 차량인지 찾아보니...

 

 

 

이 녀석인데요, HRT 2023 - Haupt Racing Team 의 뉘르부르크링 24h 차량 리버리인가봅니다.

참고로 2023년이니까 당연히 AMG GT3 Evo 차량입니다.

 

 

 

AMG 말고도 이런 이미지도 보이던데 실제 차량인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별로 관심없는 스타일이기도 하고 요즘 게임하느라 모형 생활이 뜸하다보니 그냥 생존 신고삼아 포스팅합니다.

사실, 키보드를 새로 바꿔서 성능 테스트도 할 겸... ㅋㅋㅋㅋ

 

 

 

 

아, 그리고 누누 공홈엔 이런 이미지가...

이거 때문에 별매 데칼에 별매 윙까지 사놓았는데 이렇게 제품화가 되네요. 역시 존버가 답이려나요? ㅋㅋㅋㅋㅋ

[프라 소식] - [레진] Audi R8 Evo2 윙 (LB Production)

[프라 소식] - [데칼] Audi R8 Evo2 용 (LB Production)

[프라 소식] - [데칼] S.K.decals 신제품

 

 

 

그럼 모두 즐거운 모형생활 되세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