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데칼] 또 레이싱 미쿠 데칼들 (Miniature)

프라 소식

by 슾선생 2023. 9. 17. 18:12

본문

얼마전 SK데칼즈의 레이싱 미쿠 데칼들 출시 소식 전해드렸는데요, 이후 스케일메이트에 미니어쳐라는 중국 회사로 미쿠 데칼들이 우르르 등록됐습니다.

SK데칼에서 발표한 제품들은 기존에 이미 출시됐던 리버리들만 발표했는데 이 곳은 신규 리버리도 있네요.

 

 

 

짜잔~ 제가 그토록 기다리고 기다렸던 2020년 레이싱 미쿠 리버리입니다!!

 

그리고 온라인 판매처가 따로 안 보여서 이걸 어떻게 구할지가 문제였는데, 방금 제가 단골로 이용하는 디테일샵에 들어가보니 동일 리버리인데 SK데칼 제품이 올라와 있네요. (www.detailshop.co.kr)

 

제품 번호가 SK-xxxxx 가 아닌걸로 보아 SK에서 배포만 하는걸지도 모르겠네요.

뭐 우찌됐던 잘됐긴 한데 가격이 상당히 비싸군요. ㅡㅡ;;;

 

아, 그리고 거듭 말씀드리지만 굿스마의 AMG-GT3는 2020년부터 EVO 모델이므로 별매 파츠가 필요합니다.

[프라 소식] - [데칼] 레이싱 미쿠 데칼들 (S.K. decals)

[프라 소식] - [데칼] Benz AMG GT3 Evo 데칼들

 

 

 

그럼 모두 즐거운 모형생활 되세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