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키트] 1/25 Ford Bronco (AMT)

프라 소식

by 슾선생 2023. 2. 11. 01:53

본문

 

 

AMT에서 2021년형인 신형 브롱코가 나오네요. (2분 20초)

 

 

 

https://diecastsociety.com/

 

Round2 Models

스케일은 1/25, 올해(2023) 봄 출시 예정이고 엔진은 안 들어 있고 하드탑 지붕은 탈착 가능이라고 합니다.

첫 출시는 1st Edition 2Door 4x4 모델인데 여러가지 버전으로 바리에이션이 나올거라고 하네요.

다 좋은데... 왜 고자 스케일이냐고!!!!!!! ㅜㅜ

하튼 미터법 안 쓰고 인치, 야드, 갤런같은 변태 규격쓰는 짜증나는 넘들 같으니... ㅡㅡa"

 

제가 구매하거나 소장할 일은 없을거라 약이 오르지만 스킵할 수 밖에 없겠네요.

원래 1/24이 아니면 언급도 안 하지만, 요놈은 알려드려야 할 거 같아서... ^^a"

 

 

 

 

[Revell] 1/25 '57 Chevy Convertible

요번에 소개드리는 키트는 미제 키트입니다. 레벨 제품이죠. 제가 1/24 스케일만 고집하는데 특이하게도 1/25 제품을 소개 드리게 됐습니다만, 제건 아니고 회사 직원의 의뢰입니다. 직원이 어느

motorart.tistory.com

제 경우 1/25는 쳐다보지도 않지만, 프라모델과 차에 무지한 부하직원(여성분)이 어느날 이 차가 꼭 갖고 싶다면서 키트 주문해서 손에 쥐어주며 밥 살테니 하나만 만들어 달라고 사정사정해서 만들어 봤었는데, 좋은 품질에 많이 놀랐어서 1/25 스케일에 대한 거부감이 없어지긴 했지만, 저처럼 집착적으로 스케일 통일해서 모으는 입장에선 정말 계륵이 아닐 수 없습니다.

 

 

 

그럼 모두 즐거운 모형생활 되세요~ (이번엔 저만 안 즐겁네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