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키트] 시트로엥 DS3 WRC (Heller)

프라 소식

by 슾선생 2022. 12. 24. 12:57

본문

heller.fr

엘레르의 시트로엥 DS3가 재판됩니다.

다만 리버리 없이 생바디로 출시가 되네요. ㅋㅋㅋㅋㅋㅋ

 

 

 

기존 DS3 WRC 키트가 딱 요 두 녀석인데 중고가도 상당한데, 가격보다 매물 자체가 아예 없는 녀석들이라 저도 아래 금색 버전을 적당한 가격에 구하느라 엄청 고생했었습니다.

이런 녀석들이 적당한 가격에 올라오는 건, 경매로 올라온다는 얘기...

비딩 없을 때 잘 먹어야 한다는 뜻이죠. ^^a"

 

 

 

그리고 저는 이 두 데칼이 더 있는데요.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레드불 차량에 들어 있는 데칼은, 황소와 글자를 조각내서 흩어놓고 그걸 이어 붙이면 레드불 차량이 되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

아마도 라이센스를 피하려고 그랬던 거 같은데 암튼 그래서 우측 데칼처럼 온전한 로고를 하비 디자인에서 팔고 있죠.

 

저는 레드불 차량을 안 좋아하지만 DS3는 이쁜 거 같아서 하나 구입했더랬습니다.

그래서 생바디 키트가 2개 필요한 상황인데 저렇게라도 나오니 아주 잘 됐죠. ^^

 

DS3는 리버리 종류도 엄청나게 많고 이쁜 리버리도 많기 때문에 사실 저렇게 리버리 없이 출시하고, 대신 가격 좀 낮춰서 파는게 훨씬 낫긴 합니다. (엘레르 놈들이 가격을 낮출지는 모르겠지만... ㅡㅡ")

 

 

 

출처: spotmodel.com

그 외에도 트레일러, 레이싱 크루, 르노4, 2CV 등등 신금형 키트도 등록이 됐는데 제가 관심밖이기도 하고 트레일러 빼고는 에브로, 타미야 등등에서 이미 잘 나온 키트들이 있기도 하고 관심 밖이라서 따로 언급은 안 했으니 출처인 https://www.spotmodel.com/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그럼 모두 즐거운 모형생활 되세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