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데칼] AUDI A4 (S.K. Decals)

프라 소식

by 슾선생 2022. 4. 10. 16:29

본문

S.K. Decals에서 NuNu제 AUDI A4 희망하는 리버리를 조사하고 있네요.

뭐 조사를 떠나서 몰드 상태 굿~ ^^

 

 

 

B5 A4는 대체로 은색 바탕에 스폰서 시트지들이 붙는 스타일이라 리버리가 그게 그거 같은 느낌인데요.

그래도 검색을 해보니 유색 리버리 자체가 그렇게 많지는 않지만 그래도 이쁜게 몇 종 있긴 하네요.

말보로가 탐나는 건 당연하겠고 3번째 빨간 차량도 이쁘네요. ^^a"

 

 

 

 

그리고 17년 루마니아 힐클라임 차량이라 다른 놈이긴 하지만 멋있네요.

 

 

그럼 모두 즐거운 모형생활 되세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