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따끈따끈한 신상이 왔네요.

그냥 잡설

by 슾선생 2023. 12. 15. 16:16

본문

오래 기다렸던 M5가 드디어 왔습니다.

하세가와 신상 두 놈도 같이 왔네요.

 

M5는 살짝 열어봤는데 얼핏봐도 부품이 상당히 많아서 리뷰한다고 개봉했다간, 다시 박싱하는 게 불가능할 듯 하여 조용히 다시 덮었습니다. ㅋㅋㅋㅋ

근데 작은 부품들이야 3D 프린팅인게 맞을거고... 바디 재질이 좀 알쏭달쏭한데, 바디를 만져 보면 실리콘 금형으로 사출한게 맞는 거 같긴한데, 색깔이나 경도 등등은 3D 프린팅 레진같고...

뭐 그만큼  3D 프린팅 품질이 좋아졌다는 반증이기도 하겠죠. ^^

 

그리고 하세가와...

91C-V는 뭐 데칼 갈이니까 패스하고 신금형인 300zx, 개인적으론 요걸 빨리 까보고 싶네요.

리뷰나 할까 싶지만, 요즘은 제조사가 아예 리뷰급으로 부품 사진을 공개해버리다 보니 리뷰빨이 안 선다는... ^^a"

뭐 얼핏봐도 서너가지 정도 바리에이션이 나오지 않을까 예상됩니다.

 

 

 

그럼 모두 즐거운 모형생활 되세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