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키트] 신금형 백투더퓨쳐 - 드로리안 공식 작례 (아오시마)

프라 소식

by 슾선생 2023. 11. 8. 18:42

본문

 

 

 

 


 

 

아오시마에서 신금형으로 발매되는 백 투 더 퓨쳐 - 드로리안의 공식 작례입니다.

발음상으론 '들로리언'이 맞을 거 같긴 한데 울나라에선 일반적으로 '드로리안'이라고 하는 거 같습니다. (뭐 저도 외쿡어는 밑바닥이라... ㅋㅋㅋㅋㅋ)

 

문은 완성후에도 개폐 가능하다고 하구요, 길다란 막대 안테나(착탈식)하고 이펙트 파츠도 넣어주네요.

극중에 사용했던 프로보랑 캠코더도 들어 있다고 합니다.

 

출시는 내년(24년) 3월이고 가격은 아오시마 공식 가격은 6,600엔이고 하비 서치는 27% 할인해서 4,800엔에 예약 받고 있군요.

지금 엔저 상황이 계속 유지 된다면 아마 국내 입고시엔 5~6만원대가 되지 않을까 싶네요.

 

저야 오리지널 드로리안은 좋아하지만, 영화판 드로리안은 누더기 같아서 안 좋아하는데요.

음... 이건 신금형이라고 하니 좀 땡기긴 하네요.

 

당연히 백투더퓨처 시리즈에 등장했던 드로리안들은 전부 다 새로 나오겠네요.

 

 

그럼 모두 즐거운 모형생활 되세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