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시즈오카 하비쇼 2023 요약

프라 소식

by 슾선생 2023. 5. 12. 18:18

본문

 

'엔디의 취미 본부'에서 23년 시즈오카 하비쇼 Day-1 영상을 올렸네요.

게임쇼도 그렇고 모형쇼도 신제품 정보들은 이미 사전에 다 풀기 때문에 모형쇼에서 깜짝 등장하는 새로운 소식이 갈수록 적어지고 있죠.

그래서 모형쇼의 취지가 비지니스 데이에서의 계약과, 일반인 참관일에 실물 영접으로 바뀌지 않았나 생각되네요.

 

 

 

 

또 다른 아오시마, 하세가와 부스 영상.

 

 

 

참고로 5:40 쯤의 신형 쿤타치는 1/32 스냅 키트라고 합니다. (젠장 1/32라니... ㅜㅜ)

 

 

 

 

백투 더 퓨쳐 드로리안 사이버 포뮬러 이슈자크 180sx

암튼, 이번엔 쇼에서 1/24 신금형으로 처음 등장한 것들은... 요렇게 아오시마 것들 밖에 안 보이네요.

금형 추가된 LBWK 제품들도 있는 모양이구요...

 

 

 

이미 정보가 풀렸지만 발표된 것들 중 관심 가는 녀석들은 그래도 좀 있긴 합니다.

  • 누누/비맥스의 M6 신규 리버리, 아우디 A4, 여전히 목업뿐인 bmw 그룹5 320, 알파155 
  • 타미야 T.50
  • 하세가와 Bellet과 Mini 스포츠 패키지 (와아~ 미니 이쁘네요)
  • KA 모델스의 패밀리아(= 아카데미 브리사)

 

 

 

그리고 이건 로봇쪽 리포트 영상.

 

군프라는 제 분야가 아니라서 잘 모르겠지만, 이번 하비쇼는 로봇 장르에서 굿스마일, 맥스팩토리, 코토부키야 덕분에 아주 풍년인 거 같습니다.

반다이의 건담 일색이던 로봇 장르였는데, 코토부키야가 몇 년 전 쏘아올린 걸프라, 헥사 기어를 시작으로 굿스마일의 모데로이드 시리즈까지 호평을 받으면서 볼거리가 다양해졌네요. ^^

 

 

 

그럼 모두 즐거운 모형생활 되세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