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키트] BMW M6 GT3 2020 Nurburgring 내구 (NuNu)

프라 소식

by 슾선생 2023. 6. 1. 21:07

본문

더보기

누누에서 M6 바리에이션 신제품이 또 나오네요. (7월 발매 예정)

뉘르부르크링 내구 레이스 명칭까지 붙어서 제품명이 무척 긴데요, 그냥 팀 발켄홀스트 20년도 차량이라고 보면 될 거 같습니다.

 

누누 M6가 2017년 금형인데 그동안 바리에이션 키트가 5종이 나왔었군요.

사실 M6가 이쁜 리버리들이 많은 걸 생각해보면 살짝 적은편이긴 합니다.

일본 메이커였으면 벌써 10종은 넘게 출시되지 않았을까 싶네요. ^^a"

 

 

 

요녀석인데 아주 이쁘죠.

안그래도 별매 데칼 나오길 기다리던 녀석이었는데 이렇게 공식 키트로 출시가 되는군요.

 

 

 

BMW M6 GT3 Spa 24Hr '18 Team Walkenhorst #34

참고로 같은 팀의 2018년도 리버리는 SK decals에서 별매 데칼이 출시된 적이 있었습니다. (저도 하나 가지고 있구요)

제가 이미 M6 키트를 3개 가지고 있지만, 20년도 차량도 산뜻하고 이쁜데다가 풀키트니까 한 놈 들여야겠네요. ^^a"

 

 

 


 

 

 

하비서치에 공식 작례 이미지가 올라왔네요.

전반적으로 색이 살짝 옅어보이는데 아마 사진 탓이겠죠? 그러길 바랍니다. ^^;

 

것보다 앞펜더 위 슬릿에 붙는 데칼이 배경인 카본과 한쿡 로고가 한장으로 되어 있는 거 같은데 그건 좀 아쉽네요.

편하게 만드려면 해당 부품을 카본 도색이나 데칼로 처리 해 놓고, 한쿡 로고의 흰색 부분만 잘라서 붙여야 할 듯 싶네요.

 

 

 

그럼 모두 즐거운 모형생활 되세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