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키트] Camaro ZL1 '22 (Salvino's JR)

프라 소식

by 슾선생 2022. 9. 6. 20:00

본문

 

예전에 카마로 소식을 전해드린 적이 있었는데요.

[키트 소개] - [키트] NASCAR Camaro ZL1 2022

[키트 소개] - [키트] Camaro ZL1 NASCAR 시리즈

 

Scalemates에 한참 전에 등록된 채 개발 소식이 없었는데 오늘 찾아보니 리뷰 영상들이 꽤 생겼네요.

아무래도 미국의 마이너한 제조사이기 때문인지 문서 형태의 리뷰는 안 보이네요.

 

아래는 위 영상의 캡쳐 이미지들입니다.

 

 

영상에서 확대된 장면을 보면 사출 품질이 요즘 키트들처럼 깔끔하진 않은 거 같습니다.

 

설명서를 보니 엔진도 들어 있고 내부에 몰빵한 듯 보이구요.

 

근데 외장 조립 설명이 두 칸이 전부라는... ㅋㅋㅋㅋㅋ

뭐 실제로도 쟤들 경주차량 스타일이 헤드램프도 스티커 붙이는 알씨카 껍데기 같긴 합니다만...

 

그리고 데칼 제조사 이름이 Power Slide 인게 재밌네요.

 

 

 

그럼 모두 즐거운 모형생활 되세요~

참, 제작사 주소는 https://salvinosjrmodels.com/ 입니다. 판매를 직접하네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