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데칼] Audi A4 데칼들 (S.K. Decals)

프라 소식

by 슾선생 2022. 8. 30. 20:30

본문

S.K. Decals 에서 A4 리버리 라인업이 발표됐습니다.

위에서부터 쭉 실차를 찾아보면...

 

 

 


먼저 은색 바탕에 빨간 아우디 링 리버리.

누누에서 출시될 기본 리버리가 이 녀석이긴 한데 번호판을 보면 방패 모양과 사각형 차이가 보입니다.

이게 LB production 처럼 데칼 한 장에 두 가지 버전으로 만들 수 있게 구성할 건지 어쩔지는 모르겠네요.

 

 

 

그리고 ORIX 리버리.

좌측 사진처럼 검빨 조합이면 더 이뻤겠지만 사진빨이고 청빨 조합이 맞습니다.

 

 

 

초록 바탕의 JEVER 리버리.

초록색 차량치곤 상당히 이쁩니다. 피자나 닭튀김이 떠오르는건 어쩔 수 없지만... ㅋㅋㅋㅋ 

 

 

 

레이싱 덕후라면 좋아할 법한 로스망 리버리. 저는 별로 안 좋아합니다. ^^a"

 

 

 

레드불 좋아하는 분들이 많긴 하지만 겨자색에 군청색, 빨강의 조합이 영 취향이 아니라서 패스.

 

 

 

Goo씨 왈, 메인 스폰서인 hasseröder 라는 게 맥주 회사인가 봅니다.

역시나 겨자색에 핏빛 폰트가 제 취향과는 거리가 멀고...

 

 

 

 

푸조 307이 연상되는 색조합의 DHL 리버리.

 

 

 

마지막의 저 Super Tourenwagen Cup 1998 리버리는 DHL  폰트가 구려서 그렇지 이렇게 TopWare 마크로만 바뀌어도 확 이뻐지는데 좀 아쉽네요.

DHL 리버리에 TopWare 로고만 한 벌 들어 있으면 되는건데... 아마도 그럴린 없겠죠? ^^a"

 

 

그리고 몇 달 전, S.K. decals 담당자와 채팅했을 때 빨간 말보로 리버리도 자기 플랜 리스트에 있다고 했었는데, 이게  드랍된 건지 아니면 같이 한 번에 출시할 경우 말보로 리버리만 팔리고 나머진 안 팔릴까봐 나중에 따로 출시하려는 건지 모르겠습니다.

 

일단 저는 공도용으로 만들 거 한 개는 필수고, ORIX나 JEVER 중 하나를 살까 합니다.

 

 

 

그럼 모두 즐거운 모형생활 되세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