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키트] 닛산 스카이라인 2000GT-R (하세가와)

프라 소식

by 슾선생 2022. 4. 28. 21:17

본문

하세가와의 닛산 스카이라인 2000GT-R 도색 작례와 런너 샘플 이미지가 올라왔습니다.

바디만 흰색 사출이고 투명, 엠블럼과 범퍼가 있는 도금 런너 외의 나머지는 검정색 사출이라고 합니다.

 

휠 센터락 너트, 계기판 패널, 센터페시아 데크 등의 중요한 부품들이 대부분 분할되어 있어서 도색하기 편하겠네요.

특히 엠블럼은 몰드가 워낙 정교해서 칠하고 지우는 방식으로 안에 색 넣기 좋을 듯 합니다. (게다가 언더게이트)

근데 마지막 테일램프용 메탈 스티커는 도넛이 왜 6개인지 모르겠네요. ^^

 

암튼 확실히 일제 메이커들이 자국차들은 상당히 공을 들이는 티가 나는군요.

바리에이션이 좀 있을 차량임이 분명하지만 일단 하나 들여야겠네요. ㅋㅋㅋㅋ

 

 

그럼 모두 즐거운 모형생활 되세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