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키트] 하세가와 6~7월 신제품 소식

프라 소식

by 슾선생 2022. 4. 1. 14:34

본문

하세가와 6~7월 신제품 소식이 올라왔네요.

자동차 쪽만 살펴 볼까요?

 

 

 

먼저 닛산 스카이라인 2000GT-R 신금형입니다.

이 차종은 80년대 금형으로 주구장창 박스갈이 해서 먹고살던 아오시마, 후지미 제품밖에 없었는데 이번에 하세가와 신금형으로 낸다니 금형 폐기해야지 않을런지... ^^;;

 

저는 그동안 취향도 아닌 차라서 패스했었는데 출시되면 퀄리티 봐서 하나쯤 구입하게 되지 않을까 싶네요.

근데 이 차도 바리에이션이 상당히 많이 차량이라 고민은 되네요.

 

 

 

그리고 얼마전 출시됐던 이스즈 117 쿠페의 후기형도 발표됐습니다.

 

전기형은 이렇게 눈이 동그랗고 후기형은 네모난게 큰 차이점입니다.

휠도 바뀌는 모양이고...

그래봐야 깡통휠이긴 한데 저 당시 차는 또 깡통휠이 잘 어울리거든요.

 

하지만 쥬지아로 영감님께서 디자인한 전기형의 얼굴이 꽤 이뻐서 사각 램프의 후기형을 사게 될까 싶긴하네요.

 

 

 

그리고 또 가장 최근 발매된 펄사도 예상대로 랠리차량이 출시된다고 하구요.

[키트 소개] - [키트] 닛산 Pulsar GTI-R (하세가와)

 

 

 

그리고 1세대 MR-2 전기형과 1세대 RX-7 후기형, 닛산 R-89C 슈퍼디테일 키트도 예정되어 있네요.

바이크는 야마하 DT250이라는데 바이크는 잘 모르므로 패쓰! ^^a"

 

 

 

하세가와인데 데칼 바리에이션 키트 빠지면 섭하죠?

우측의 셀리카 카타르 버전 랠리차량 이쁘네요. (다카르 아니고 카타르 ^^)

 

 

 

토요타 2000GT는 레진 미소녀 끼워팔기 제품이 또 나오네요. (60년대 소녀라니...)

근데 사출색 표시가 노란색도 아니고 Gold라니, 혹시 카레색이려나요? ^^a"

참고로 토요타 2000GT 자체는 90년대 초 금형입니다.

 

 

 

그리고 재규어도 '배썰스트 1000 (Bathurst 1000)' 시티은행 차량이 나온다고 하는데, 이게 80년대 초 금형인데다 그동안 찍기도 많이 찍어냈어서 아무래도 많이 낡았을테니 혹시라도 구입하실 분들은 감안하셔야 하겠네요.

 

 

 

토요타 88C는 89년 WSPC 차량이라는데 뭐가 다르지? 해서 살펴보니 사이드 미러 색이 노란색이고 앞에 카나드가 달려있네요. ㅡㅡ;

 

 

 

끝으로 에그걸 에이미 레진 인형이 들어 있는 스트라토스입니다.

일명 '루시 맥도넬'이라나 뭐라나... ㅋㅋㅋㅋㅋ

 

 

 

그리고 자동차는 아니지만 요렇게 더티페어 우주선과 마크로스 A형 아머드도 있구요.

 

 

 

제가 좋아하는 메카트로위고 신제품. 이번엔 '일상' 작가의 캐릭터 피규어가 들어 있나봅니다. ^^

 

 


작년에 이어 역시 올해도 카프라 시장은 하세가와가 캐리하려는 모양이네요.

아쉽다면 일본 자국차량 위주라는 건데 뭐 라이센스 문제가 있으니 어쩔 수 없죠.

메마른 카프라 시장에서 뭐가 됐던지 신금형, 바리에이션으로 새 자동차 키트가 나온다니 고마울 따름입니다.

 

타미야도 뭔가 하나 나올 법 한데 조용하네요.

아마 시즈오카 하비쇼에서 발표하려나요?

 

 

그럼 모두 즐거운 모형생활 되세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