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레진] Isuzu 견인 트럭 (ZoomOn)

프라 소식

by 슾선생 2021. 12. 2. 23:18

본문

출처: Zoom On

줌온에서 이스즈 견인 트럭의 목업이 공개됐습니다.

플랫베드 타입이 아니라 휠리프트 타입인게 재밌네요.

 

레진 캐스트인지 3D 프린트물인지는 잘 모르겠네요.

아마 리프트 주변 격차무늬 발판 에칭이 뒷면에 접는 위치 처리 안 되어 있을 거 같은데 접다가 짜증 좀 날지도 모르겠네요.

샘플 이미지도 잘 보면 접은 곳이 직각으로 안 접히고 둥글게 구부러져 있네요.

 

가격은 1,388 홍콩달러(약 21만원)인데 구성 치곤 비싼건 아니지 싶습니다.

나름 가동도 되는거 같고, 엔진도 재현되어 있어서 좋긴 한데, 저는 레진 키트가 이렇게 부품이 많으면 오히려 좀 부담스러워요. ^^a"

 

 

그럼 모두 즐거운 모형생활 되세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