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마침내 결과물이 도착!!

프로젝트: 메탈 스티커

by 슾선생 2023. 1. 5. 18:30

본문

통화 공포증 같은 게 있다보니(현대인들은 흔하다고 함) 도안 완료해놓고 차일 피일 미루다가 지난 주 쯤 오더를 했구요.

오늘 뜬금포로 택배가 도착했네요.

제가 에라~ 모르겠고 일단 도안이나 따자...라는 생각으로 그린건데 그걸 디자인 전부 출력 잘 되도록 손봐서 찍어주셨습니다.

나중에 문의할 게 있어서 여쭤보니 도안 그대로이고 자기는 가느다란 선만 추가했다고 하네요.

 

암튼 기대했던것보다 너무 좋아서 놀랐습니다.

 

 

 

사진이 촛점잡기 힘들 정도로 작고 가는 것들도 잘 출력됐습니다.

좌상단 두 개는 주지아로 음각, 양각 로고.

우측의 쪼만한 글자는 포르쉐 로고.

손톱 옆엔 피닌파리나 벳지.

그리고 그 옆의 348 tb, ts는 정말 가느다란 건데 잘 출력 됐네요. (아마 굵기 수정하셨을 듯...)

 

사실 디자이너 벳지 같은 건 눈으로 보면 전혀 글자를 알아볼 수 없는 크기라서 이 정도만 되도 300% 만족스럽죠.

 

 

 

좌측은 피닌파리나, 우측은 페라리 로고. 정말 작아요 ;;;

 

 

 

상단은 피닌파리나 음각.

그 밑에 페라리 디노.

좌측 콰트로 겍코 로고도 잘 뽑혔고, 손톱 옆에 베르토네도 잘 나왔습니다.

 

 

 

제대로 나올거라고 기대조차 안했던 이스즈 117의 로고인데요.

와아.. 이건 정말 놀랍네요. 엄청 잘 나왔습니다.

 

 

 

그리고 이건 불량이라고 표시 해 주신건데 상단의 사각형은 표시된 곳이 덜 뚫렸다고 불량표시하신 거 같은데 자세히 보니 금은 그어져 있어서 사용 가능하구요.

하단은 제가 사이드 미러 부품인 걸 표시 해놓은 글자가 안 찍힌거라 불량이 아닙니다. 

 

 

 

헌데 정작... 좌하단의 JAGUAR 글자가 안 찍혔네요.

깨알같은 것들도 다 찍혔는데 이게 안 찍힌 건... 업체에서 디자인 수정하시면서 Hide 시켜 놓은 걸 다시 안 켜신게 아닐까 싶은데 일단 문의는 해봐야겠습니다.

 

저게 옛날 군제 재규어 E-타입 키트용 도안 만들면서 제가 임의로 넣은거라 사실 없어도 무방하긴 합니다.

 

이번에 테스트 삼아 한 번 찍어본 거라 어떤 키트용인지 구획 표시 생략했던 건데 이렇게 잘 나와버려서 다시 찍고 싶진 않고 다음에 디자인 추가할 게 있을 때 추가하던가 해야겠네요.

도안 만든 이후로도 신상 키트가 많이 쌓였어서... ㅋㅋㅋㅋㅋ

 

 

 

구역 맵도 급하게 만들어 봤네요.  (자세한 내용은 [프로젝트: 메탈 스티커] - 작업된 키트 목록 에서 확인)

어쨌거나 이로써 개인적인 장기 프로젝트였던 메탈 스티커 제작이 마무리 됐습니다. ^^

 

PS: 좀 전에 문의 답장이 왔습니다.

제가 사용한 프로그램이 Affinity Designer라는 프로그램인데 AI로 익스포트를 못해서 PDF로 데이타를 전달했거든요.

그리고 업체에선 코렐 드로우를 사용하기 때문에 PDF 임포트 시 해당 도안만 누락이 된다고 합니다.

결론은, 제 실수... ㅋㅋㅋㅋ

 

 

 

그럼 모두 즐거운 모형생활 되세요~

 

아!! 순전히 개인 취미용으로 제작한 것이며 판매할 수 없는 물건입니다.

그러니 판매나 분양 문의는 지양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a"

'프로젝트: 메탈 스티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새로 시작한 장난질  (1) 2024.04.11
작업된 키트 목록  (0) 2022.01.16
모든 도안 완료 (끝)  (0) 2022.01.16
7개 완료.  (0) 2022.01.13
추가 작업할 것들 목록  (0) 2022.01.12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