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키트] Audi E-tron GT (Revell)

프라 소식

by 슾선생 2022. 7. 8. 00:17

본문

작년 시즈오카 하비쇼에서 공개됐던 레벨제 E-tron GT의 작례가 떴네요.

 

아우디 e-tron GT는 포르쉐 타이칸과 플랫폼을 공유했기때문에 형제 차량이지만, 가격뿐만 아니라 유저 친화적인 인터페이스 등으로 여러면에서 타이칸보다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것 같습니다.

 

다시 보니까 그냥 E-tron GT가 아니라 RS버전이네요.

하지만 아우디 RS는 Avant 아니면 어색... ㅋㅋㅋㅋ

 

암튼 독일 레벨이고 10월 출시 예정인데 이게 스냅킷이라는 게 참 애매하죠.

요즘 스냅킷은 부품수도 많고 몰드 퀄리티도 좋아서 무시해도 될 수준이 아니기 때문에 일단 더 정보가 나오고 나서 판단하는 게 맞겠습니다만...

 

전면 그릴부 표현이 뭉개져 있는 건 데칼로 덮었기 때문이라고 뇌피셜 돌린다고 치더라도, 아우디 로고 지지대 표현 생략한 걸 보면 걱정이 되기도 하네요.

 

그리고, 레벨답게 작례 이미지를 싼티나게 만드는 건 참 안 고치는군요. ㅡㅡa"

 

 

그럼 모두 즐거운 모형생활 되세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