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데칼] R8, A4 데칼 계획 문의 결과 (S.K.decals)

프라 소식

by 슾선생 2022. 6. 12. 02:19

본문

이녀석들의 별매 리버리 데칼을 쭉 기다리고 있었는데 영 나올 조짐이 없어서 S.K.decals에 혹시 이런 거 만들 계획 없는지 문의를 했습니다.

영어도 딸리는데 무식하면 용감하다고 구글 번역기에 의지해서 무턱대고 물어봤네요. ㅋㅋㅋㅋㅋ

 

답변은, 확률은 반반이다. 누군가 이미 디자인과 제품화를 끝냈고 그게 이쁠지 어떨지 봐야 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이렇게 이미지 한 장을 던져주면서 지금은 A4에 집중하고 있다고 하네요.

이어서 혹시 A4 리버리 원하는 거 있냐고 물어보길래 말보로랑 몇 가지 알려줬더니 말보로는 이미 제작중인데 빨강 바탕이라고 합니다.

 

 

 

 

 

구글링을 해보니 이 차량인가봅니다..

거의 배색만 다르기 때문에 위의 흰바탕 녀석이 나올 가능성도 0%는 아닐지도 모르겠네요. ^^a"

 

딴 건 모르겠고, 이 친구들 겁나 친절하네요.

아니, 뭐랄까 친절보다 쿨하고 친근하다는 표현이 더 맞겠네요.

친절한 ㅅㅋ씨랄까요. ^^

 

 

 

그럼 모두 즐거운 모형생활 되세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