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키트] 알파모델 신제품 (M3, M4, RX-7)

프라 소식

by 슾선생 2022. 1. 17. 16:20

본문

 

 


 

 

 


 

 

한동안 신제품 소식이 없던 알파 모델에서 신제품을 발표했네요.

근데 못생긴 들창코 BMW 2종과 너무 흔한 RX-7이...

 

지금까진 인젝션 제품화 안 된 슈퍼카 위주의 라인업이라고 생각했었는데 이번 제품들은 좀 의외네요.

디자인하다 만 것 같은 M3, M4는 패스하고 RX-7이 그나마 이니셜D 버프를 좀 받을 거 같긴 한데 가격이 허들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저는 캠버 들어간 걸 싫어해서 걸러야 할 거 같은데 휠이 제가 좋아하는 VOLK TE-37(오목형)이라 무쟈게 갈등 되네요. ^^;

 

 

그럼 모두 즐거운 모형생활 되세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