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데칼] S.K. decals 예고

프라 소식

by 슾선생 2022. 1. 6. 22:16

본문

우힛~ AVEX DOME NSX 데칼이 나오는군요.

마침 딱 필요하던건데 잘됐네요.

 

C클 DTM 오리지날 타일러도... 음? 근데 이거...

 

 

 

얼마전에 LB production에서 나왔었네요.

 

 

 

근데 LB production은 또 Pit Wall 에서 나온 M6용 데칼과 겹치는군요.

얘들 힘겨루기라도 하는건지...

 

뭐 모르겠고~ 암튼 1, 2 공개됐고 3, 4, 5까지 있는거 보니 NSX JGTC용 다 나오는 거 아닐까 괜히 기대되네요. ㅋㅋㅋㅋ

 

 

그럼 모두 즐거운 모형생활 되세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