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데칼] BMW 320i WTCC

프라 소식

by 슾선생 2021. 9. 9. 21:49

본문

얼마 전 S.K. decal 공홈에서 "뭐 만들어 줄까?~" 라고 글이 올라왔었습니다.

 

 

 

그래서 여러 요청들이 있었는데 제가 '이거 내주세염~' 라고 댓글을 적었었죠.

근데 제 글에 이건 WTCC 차량이 아니다/맞다의 설왕설레가 좀 있었습니다. (저와 상관없이...)

 

 

그리고 얼마후 공홈에 이게 뜨길래 '음.. 이것도 이쁘네~' 하면서 체념하고 있었는데요...

 

 

근데 오늘 이런게 뙇!

 

 

 

위의 42번 차량 녀석입니다. 아이조아~~~ ^^*

WTCC인지 아닌지는 그딴건 모르겠고, 저는 단지 블루프린트 그림이 연하게 깔린 리버리를 원했던거라...

 

참고로 43번 차량은 연한 배경 깔린게 그림이 아니라 반복 패턴 글자.

 

 

 

 

제가 2002년형 330i를 몰았던 적이 있어서 요걸 리버리 없이 만들려고 구입했던게 있어서 들여다보니...

어라!? 펜더 부분도 그렇고 외장이 많이 다르게 생겼습니다.

WTCC가 아니라 DTCC였네요. 아아~~~ 기억의 왜곡이란... ㅜㅜ

 

 

 

그런데 오늘 NuNu 공홈에 이게 또 뙇!!! ㅋㅋㅋㅋ

물론 제 의견 하나때문에 제품이 출시된건 당연히 아니겠지만 원하는게 제품으로 나와주니 기분이 은근 좋네요. ^^

 

 

 

그럼 모두 즐거운 모형 생활 되세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