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키트] 우라칸 LB-WORKS (스냅 킷)

프라 소식

by 슾선생 2021. 8. 9. 15:41

본문

출처: Aoshima

 

언박싱은 2:30초부터 보세요. (속비닐도 안 뜯고 설명서도 안 보여줘서 별로 참고는 안 되네요)

 

아아.... 스냅타이트 키트였네요.

스냅타이트 가격이 5,800엔(세포 6.300엔)이라는 아무리 생각해도 납득이 안 되서 웃음만 나옵니다. ㅋㅋㅋㅋ

부품 수는 대략 십수년 전 아오시마, 후지미 카프라들 정도 수준으로 보이구요.

특징은 부품 색분할, 지상고 조절이 가능하다는 정도인데...

 

아 됐고! 가격 너무 창렬한 거 아닌가 싶네요.

차라리 혹시라도 Alpha Models 같은데서 STO 버전 나올지나 기다려 볼랍니다.

내가 아무리 호구여도 이건 아닌듯... ㅡㅡa"

 

 

그럼 모두 즐거운 모형생활 되세요~

관련글 더보기